사진- ‘후지제록스 밸류업 이벤트’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한국후지제록스 충청지사에서 ‘후지제록스 밸류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능한 것을 다시 생각하다(Rethink what’s possible)’라는 부제로 대전 충청지역 비즈니스 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 9월 대구, 부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된 ‘후지제록스 밸류업 세미나’에 이어 지역 고객들을 위해 찾아가는 행사로 기획됐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행사 기간 동안 올해 출시한 새로운 흑백 고속 디지털 인쇄기 ‘B9 시리즈(B9 Series)’를 비롯해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 180 프레스(Versant 180 Press)’, 디지털 인쇄 자동화 솔루션인 ‘프리플로우 코어 5.1(FreeFlow Core 5.1)’를 전시하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가 데모 시연으로 참가자들의 이해를 높이고 자사의 기술력과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들이 어떻게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지 다양한 전략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사업본부장은 “지난 9월 대구, 부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밸류업 세미나’와 같이 급변하는 디지털 인쇄 시장에서 고부가가치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 디지털 인쇄 고객들의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라며 “앞으로 전라, 강원, 제주 등 국내 여러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정기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