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투쿨포스쿨X판타 프로타주 컬러링 카드 세트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여성 타투이스트 판타(PANTA)와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오혁, 타블로, 비투비 임현식 등 셀럽들의 타투 작업을 맡으며 알려진 타투이스트 판타는 연필로 그린 듯한 섬세한 라인과 스케치 같은 자신만의 타투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투쿨포스쿨은 자기 자신을 소중히 아끼자는 취지의 ‘Cherish You’를 주제로 한 판타와의 콜라보 작업을 담은 바이럴 영상을 지난 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는 판타의 드로잉으로 탄생한 ‘프로타주 컬러링 카드’ 제작 과정과 문지르며 칠하는 채색법인 프로타주에서 착안해 만든 투쿨포스쿨의 멀티 메이크업 펜슬인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로 컬러링 하는 모습 등을 담았다.

아울러 오는 15일까지 협업을 기념한 컬러링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올해 가장 힐링 받았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판타 작품이 담긴 컬러링 카드 5종 세트와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 1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9일에 발표된다.

투쿨포스쿨 온라인몰에서는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 구매 고객 대상으로 컬러링 카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ASMR 크리에이터 미니유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프로타주 펜슬을 활용한 ASMR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판타와의 이번 컬래버는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을 보다 아트적인 감성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파스텔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프로타주 펜슬로 컬러링 카드에 색을 입히며 자신을 돌아보고 마음의 위안을 얻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은 공기처럼 가볍게 퍼지는 에어리 파스텔 섀도우로 아이섀도우는 물론 블러셔, 하이라이터, 쉐딩, 아이라이너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펜슬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