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제1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 참가
상태바
비브라스, 제1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 참가
  • 박혜빈 기자
  • 승인 2018.11.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브라스가 제1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했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비브라스(VIVLAS)가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제1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IIE)에 참가했다.

중국국제수입박람회는 중국 상무부와 상하이 정부 주최로 개최되는 대형 국제 수입박람회로 중국 내 수입을 위해 정부에서 주도한 행사다. 

중국의 개혁개방 40주년을 맞아 열린 이번 행사에는 시진핑 주석이 개막식에 참여해 개막 연설을 했으며, 세계 130개국 3000여개 기업과 약 15만명의 바이어가 참석했다.
 
비브라스는 블랙티 라인 스킨케어 제품들과 다양한 마스크팩, 색조 제품들을 전시해 현지 바이어들에게 소개했다. 

그 중에서도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만년필 립스틱으로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브라스는 바이어들에게 립스틱의 디자인 및 텍스처와 발림성 등에 대해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반전 립밤의 경우 다양한 컬러와 입술 온도에 따라 색이 변화하는 특이한 제형이라는 점에서 관람객과 바이어들의 흥미를 유도했다. 

비브라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 소수의 브랜드만 참가 할 수 있어 비브라스가 참가했다는 것 자체가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뷰티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해외 고객들에게 비브라스 브랜드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