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가 메리프렌즈 시즌 한정 특별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메리프렌즈’ 시즌 한정 특별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메리프렌즈’는 총 23종의 신제품 굿즈로 탄생했으며 이번 에디션에는 라이언 인형부터 오르골, 캔들 등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으로 ‘눈사람 라이언 인형’과 ‘루돌프 라이언 인형’이 출시돼 올 크리스마스 최고 인기 선물 중 하나로 떠오를 전망이다. 이 중 ‘루돌프 라이언’은 단 2000개 한정수량만 제작됐으며 오는 11월 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다.

오르골 제품은 한 땀 한 땀 수제 상품으로 만들어졌으며 크리스마스 캔들은 라이언과 어피치 두 가지 버전으로 나왔다. 

더불어 눈사람 키링, 산타옷을 입은 리틀프렌즈 꼬마 자석인형, 미니 스노우볼, 크리스마스 카드, 젤펜세트 등이 메리프렌즈 상품으로 구성돼 크리스마스 시즌을 함께 할 예정이다.

카카오IX 관계자는 “매년 새로운 컨셉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어 소장가치가 높은 만큼 반응이 뜨겁다”며 “올해도 카카오프렌즈만의 스토리가 담긴 다양한 겨울 시즌 상품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