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에이핑크 정은지와 함께한 칼리(CALI) 슈즈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정은지는 캘리포니아 감성을 담은 푸마의 코트화 칼리를 신고 다양한 애슬레저룩을 소화하며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녀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 슈즈에 블랙&화이트 레깅스와 탑을 매치해 세련된 시크 룩을, 레드 컬러의 와이드 팬츠와 브라탑 위에 숏패딩을 걸쳐 강렬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룩을 연출했다.

핑크 컬러 슈즈에는 컬러 포인트를 맞춘 브라탑을 착용해 탄탄한 복근으로 건강미를 보였으며, 블랙 컬러 슈즈에는 그레이 레깅스와 블루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브라탑과 퍼 재킷을 매치하는 등 패션 감각을 뽐냈다.

정은지가 착용한 신제품 칼리는 푸마의 여성전용 코트화로 화이트, 블랙, 핑크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캘리포니아 코트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여성들이 쉽게 스트릿 스타일을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탄생했으며, 심플한 실루엣에 아웃솔의 컬러 블록과 뒤쪽 푸마 빅 로고가 포인트다.

코스모폴리탄은 오늘(19일)을 시작으로 삼일에 걸쳐 정은지의 화보와 영상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정은지는 최근 세번째 솔로 앨범 ‘혜화(暳花)’를 발매하며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활동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