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이 샵 괌 e-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괌정부관광청의 ‘샵 괌 e-페스티벌’이 지난 10일 개최돼 내년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샵 괌 e-페스티벌은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훌라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포함한 160여개 업체에서 250여가지의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샵 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야 하며, 어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앱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샵 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쇼핑, 식사, 선택관광, 축제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과 괌 방문객을 위한 현지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이에 맞춰 괌정부관광청은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과 찍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샵 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인증 사진을 공식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괌 무료 항공권 2매(1명)와 랜덤박스(50명)가 제공될 예정이며 랜덤박스 품목과 생생한 구매 현장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