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실시간 인기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이베이츠 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실시간 인기상품과 핫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대 12% 상향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 최저가 쇼핑을 노리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베이츠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동안 다이슨 V8 앱솔루트, LG 65인치 스마트 TV, 나이키 에어맥스 97을 주목해야 할 인기 상품으로 꼽았다. 

다이슨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이슨 V8 앱솔루트를 29% 할인된 가격인 355달러에 판매하고 3종 키트를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이베이츠를 통해 3% 캐시백을 적용할 경우 최저가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LG 65인치 스마트 TV는 이베이(ebay)에서 4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월드 워런티가 보장돼 국내 1년 무상 A/S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베이츠 코리아 임수진 이사는 “그동안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실시간 세일정보 및 특가상품을 고객들에게 최대한 빠르게 제공할 예정”이라며 “연말에만 경험할 수 있는 이베이츠 캐시백 및 할인코드를 통해 고객들이 최저가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