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현대홈쇼핑 통해 무선청소기·매직핸즈를 특가 판매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테팔이 오늘(20일) 오후 7시 35분부터 9시 45분까지 현대홈쇼핑 ‘쇼핑의 선수’를 통해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라이트’와 ‘테팔 매직핸즈 핑크에디션 멀티 8P 세트’를 선보인다. 

방송인 박미선과 쇼호스트 심용수가 진행하는 ‘쇼핑의 선수’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현대홈쇼핑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연속 편성을 통해 테팔 무선청소기와 매직핸즈의 인기를 입증했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라이트는 2개의 모터로 강력한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메인 모터로 강력한 흡입력을 생성하고, 헤드에 장착된 또 다른 모터가 3340RPM 회전하며 바닥 깊숙한 곳의 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먼지와 공기를 자동으로 분리해 시간이 지나도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시켜주며, 고성능의 공기청정 필터가 흡입된 먼지를 최대 99.99%의 깨끗한 공기로 정화해 배출해준다. 

셀프스탠딩 기능으로 번거로움 없이 자유롭게 세워둘 수 있으며 어두운 장소에서도 LED 헤드와 2단계 흡입력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라이트는 자동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 앱 구매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9만951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테팔 매직핸즈 핑크에디션 멀티 8P 세트는 △24cm 볶음팬 △26cm 프라이팬 △16cm 냄비 △24cm 전골냄비 △16cm 유리뚜껑 △24cm 유리뚜껑 △24cm 보관뚜껑 △10년 안심 손잡이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익스트림 인텐스 코팅을 적용해 눌어붙지 않으며, 테팔 열센서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최적의 온도를 알려줘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매직핸즈 손잡이로 테이블 서빙, 냉장고 보관, 오븐 사용 등 다용도 활용은 물론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수납공간이 절약된다. 테팔 매직핸즈 핑크에디션 멀티 8P 세트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라이트와 테팔 매직핸즈 핑크에디션 멀티 8P 세트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홈쇼핑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팔 울트라 블렌드 쿡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