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강화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도미노피자가 소비자 혜택 확대를 위해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강화한다.

도미노피자가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올 하반기부터 매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활발하게 실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소비자의 연령, 성별, 직군에 따라 선호하는 분야를 구분해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통해 전시 및 스포츠 경기 관람권부터 뷰티 제품 할인권, 게임 아이템,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함으로써 도미노피자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2월 10일까지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만 19세 이상 온라인 주문 고객 총 750명을 추첨해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에게 더욱 색다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문화 생활 패턴의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를 도미노피자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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