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테리어가 베스트 컬렉션을 24일 SK 스토아 앵콜 방송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인스테리어가 오는 24일 저녁 10시 30분 SK 스토아에서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론칭 방송 당시 목표 콜 수 대비 5배인 2300콜을 달성하며 SK 스토아 예약 상담 론칭 방송 중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이에 인스테리어는 이번 앵콜 방송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2500만원 이상의 계약가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현금 캐시백 혜택과 하츠 3구 인덕션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상담 신청한 고객 중 세 명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사은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구성했으며 전문 매니저와 상담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100% 지급한다. 

SK 스토아 2차 앵콜 방송에서 선보일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집안 전체 공간의 리모델링을 5대 인테리어 브랜드로 시공할 수 있는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이다. 

특히 한샘리하우스, LG하우시스, 아메리칸 스탠다드, 에덴바이오 등 공간별로 특화된 유명 인테리어 브랜드로 시공이 가능해 취향에 따른 인테리어 시공이 가능하다. 

앞서 1차 론칭 방송이 나간 뒤 소비자가 직접 발품을 팔아야 했던 복잡한 인테리어 전 과정을 인스테리어가 원스탑으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인스테리어는 베스트 컬렉션을 선보이며 스타일 상담부터 비교 견적을 통한 업체 선정, 인테리어 A/S관리까지 전문 매니저가 일대일로 밀착 관리해줘 인테리어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인테리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1년간 제품 및 시공 하자 발생에 대해 무상 수리를 지원 보장하는 ‘품질 보증서’로 ‘먹튀 사고’, ‘A/S미이행 사고’, ‘자재 바꿔치기 사고’ 등과 같은 인테리어 사고에 대한 소비자 불안감도 적극 해결, 책임 보장한다. 

인스테리어 황인철 대표는 “론칭 방송 이후 폭발적인 상담 문의가 이어져 국내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열풍을 다시 한번 실감해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어렵고 복잡한 인테리어 과정을 믿을 수 있는 전문가를 통해 원스탑으로 진행 가능하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소구 포인트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