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즐거움전 2018’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삿포로맥주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열리는 ‘tvN 즐거움전 2018’에 참여한다.

‘tvN 즐거움전 2018’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의 브랜드 오프라인 행사로 전년대비 4배 이상 확장된 대규모의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4가지 테마 중 삿포로맥주는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한 F&B존에 참여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삿포로맥주에서는 ‘스노우헤드’를 만드는 ‘3단 따르기’ 행사를 진행한다. 삿포로맥주의 시그니처인 ‘스노우헤드’는 삿포로맥주의 거품으로 맥주의 산화를 방지해 마지막 한모금까지 맛있게 마실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토존 행사도 진행해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삿포로맥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tvN의 시청자가 오프라인에서 직접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기회로 여겨져 참여하게 됐고 앞으로도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