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가 ‘2019 봄, 한일 대학생 국제교류 영어캠프’에 참가할 대학생을 다음달 3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오는 2019년 2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한국 대학생 20명과 일본 대학생 20명 등 총 40명이 참가하게 된다.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글로벌 감각도 키우고 영어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캠프에서는 ▲영어 프레젠테이션 ▲영문 이력서 작성법 ▲발음 클리닉 등 실전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수업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비즈니스 미팅 롤플레잉 ▲쿠킹 클래스 ▲경찰서 ▲호텔 리셉션 데스크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학생들에게 해외진출 시 맞닥뜨리게 될 환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2019 봄, 영어캠프’ 참가를 원하는 한국 대학생들은 체인지업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체인지업캠퍼스 정종삼 파주본부장은 “파주캠프의 국제교류 영어캠프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일본뿐 아니라, 향후 러시아, 태국 등 다양한 나라의 학생들과도 활발한 교류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