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LG전자가 덴마크 명품 리빙브랜드 ‘프리츠 한센’과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은 오늘(27일)부터 2주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프리미엄 주방과 거실을 꾸몄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48인치 컬럼 냉장고 △24인치 와인셀러 △스팀오븐과 스피드오븐 △듀얼 와이드존 인덕션 등이 주방 공간을 연출했다. 

또한 프리츠 한센의 대표 작품 가운데 △건축가 ‘아르네 야콥센’의 에그 체어, 스완 체어, 드롭 체어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의 로소파 △일본 디자인스튜디오와 협업해 만든 ‘넨도 N01 체어’ 등이 거실과 주방을 선보였다. 

논현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이 꾸민 초프리미엄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더불어 LG전자는 이번 전시를 기념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을 포함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고객, 쿠킹클래스 참여고객 등 400여명을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는 작년 국내 최초로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을 열었다. 논현 쇼룸은 고객들이 초프리미엄 주방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곳으로 빌트인 가전을 중심으로 주방공간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곳이다. 

기존에는 건설사나 가구사가 국내 빌트인 시장을 주도해 왔지만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고객들은 논현 쇼룸에서 디자이너의 상담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빌트인 가전, 가구 등 주방공간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제시하는 초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