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8 토 23:00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필립스코리아, 코스트코에서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 선봬
필립스가 코스트코에서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인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에서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를 판매한다.

코스트코 매장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자사 에어프라이어 대비 크기가 20% 정도 작아졌지만 용량(4인분, 800g)은 동일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에어스톰’ 기술이 적용된 자사 제품과 비교해 열 효율을 40% 가량 증가시켜 식재료의 기름을 최대 90% 감소시켜줌으로써 보다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다.

세척 및 위생 관리 역시 용이해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손잡이 부분과 바닥 망, 튐 방지 바스켓 모두 탈부착할 수 있어 손 세척과 식기 세척 모두 가능하며, 튐 방지 바스켓을 통해 조리과정 중 기름이 열선에 묻는 것을 방지해 준다.

더불어 필립스코리아는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 유통을 기념해, 오는 1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코스트코 월렛 행사 기간 동안 구매 시 파격적인 5만원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주방가전 마케팅 관계자는 “기름없이 건강한 튀김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의 인기가 올해 초부터 지속되며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며 “이에 필립스는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코스트코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