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테크가 창립 10주년 맞이 홈앤쇼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로하스테크에서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오늘(1일) 홈앤쇼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홈앤쇼핑 라이브방송은 로하스테크 안마의자 로제(LHJ-9009)모델과 크레타(LHD-28011)모델로 방송을 진행하며, 일시불 20% 할인과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주문 건에 한해 하우쎈 침구청소기, 안마의자 전용 카펫과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주노’ 안마의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로하스테크 안마의자 로제(LHJ-9009)는 한국인 체형을 고려해 안락함과 편안함 이미지를 선보이게 된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은 로하스테크의 인기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쾌적한 마사지를 선사해 완벽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4개의 안마볼과 롱 SL 프레임으로 허벅지까지 안마볼이 이동해 전신 마사지를 선사하여, 머리부터 허리, 엉덩이와 허벅지까지 전신마사지를 선사하며, 자동체형인식 기능으로 마사지 시작 전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인식해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6단계 강도조절과 36개의 에어셀이 전신에 탑재되어 부드럽고 강력한 에어마사지를 선사하는 에어 코스 마사지와 가장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무중력 모드 기능, 인체공학적인 입체 마사지볼, 발바닥 지압 등 다양한 성능이 탑재돼 있으며, 6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 온열 기능, 최대 15cm 까지의 다리 조절 기능, 음악감상기능과 LED 포인트 등 사용자 편의기능과 스마트기능까지 갖춘 안마의자다.

로하스테크 관계자는 “창립부터 10주년을 맞은 지금까지 항상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며, 가족들과 함께하는 연말을 맞이해 홈앤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을 계획하게 됐다”며 ”연말이 아니면 쉽게 만날 수 없는 혜택과 구성이므로, 많은 고객들이 구매해 가족들과 함께 마사지기로 피로를 푸는 즐거운 연말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