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네스트가 이불 밖은 추워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코지네스트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이불 밖은 추워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노마홈, 까사 소냐르 등 유럽 감성의 겨울 침구 8종과 디즈니홈콜렉션, 코지네스트의 인기 소품 4종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기모 가공으로 보온성을 높인 레노마홈 ‘듀엘피치’, 까사 소냐르 ‘라이트 플란넬’ 등 겨울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50%의 할인가에 제공하며, 행사 기간 내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서 2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집안 분위기를 포근하게 연출하는 홈 패션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와 콜라보 한 ‘빈백쿠션’과 ‘코쿤코듀 빈백쿠션’, ‘닥스훈트니트 담요·쿠션’, ‘버나드니트 담요·쿠션’ 등의 인테리어 소품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전국 코지네스트 직영점 및 대리점, 온라인몰, 백화점 57개 매장에서 시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코지네스트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는 12월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포근하고 따뜻하게 환기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의 수요에 맞춰 이번 겨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연말, 감각적인 디자인의 코지네스트의 홈 패션 상품으로 소중한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