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8 토 23:00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던킨도너츠, ‘2018 던킨 바리스타 챔피언십’ 성료
사진 - ‘2018 던킨 바리스타 챔피언십’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던킨도너츠가 ‘2018 던킨 바리스타 챔피언십’을 성료했다.

‘2018 던킨 바리스타 챔피언십’은 던킨도너츠에서 근무하는 바리스타들의 자부심과 역량을 키워 던킨도너츠가 운영하는 모든 매장에서 고품질의 커피 맛을 균일하게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올해 대회에는 던킨도너츠 직·가맹점에서 근무하는 바리스타 총 143명이 참가했으며, 지난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예산, 본선, 결선을 거쳐 우승자를 가렸다. 경쟁 끝에 총 12명이 결선에 진출했고, 그 결과 가맹점 부문에서는 성서홈플러스 가맹대표 이지윤 바리스타가, 직영점 부문에서는 도봉구청 송지현 바리스타가 1위를 차지했다.

던킨도너츠는 작년과 달리 올해는 가맹 대표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대회에 참가한 가맹 대표들에게 지원과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했다. 교육은 던킨도너츠의 원두 ‘첼시바이브’만이 가진 특성과 강점을 알리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최상의 커피 맛을 내는 블렌딩 비법 교육과 1 대 1 밀착 코칭 등이 포함됐다.

우승자 가맹대표 이지윤 바리스타는 “바리스타 챔피십 참여를 통해 던킨도너츠에 대한 애착이 더욱 커졌고, 커피 제조기술이 부쩍 늘었다”며 “이번 수상은 좋은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고자 하는 던킨도너츠와 개인의 노력이 합쳐진 결과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