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이 조성아 블랙 라벨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교원더오름(TheORM)이 메이크업 키트 ‘조성아 블랙 라벨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교원더오름의 조성아 블랙 라벨 스페셜 패키지는 조성아의 29년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완성도 높은 동안 메이크업을 구현해줄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블랙 라벨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브이에프 크림’을 비롯해 ‘마스터 아이섀도우 키트’, ‘마스터 듀얼 브로우 메이커’, ‘브이에프 립 앤 글로스’ 2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브이에프 크림’은 영양크림과 선크림,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하이라이터의 기능이 합쳐진 5 in 1의 신개념 크림이다. 3대 볼륨 성분(펩타이드, 콜라겐, 보르피린)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케어하며 볼륨 광채를 완성해준다. 

‘마스터 아이섀도우 키트’는 뭉침 없이 선명한 발색력의 텍스처로 입체적인 눈매, 쉐이딩부터 하이라이터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섀도우 키트다. 투톤 아이섀도우, 투톤 쉐이딩 그리고 투톤 하이라이터 총 8가지 색상으로 특수 설계된 브러시를 활용해 투톤 그라데이션 블렌딩을 쉽고 빠르게 완성 할 수 있다.
    
아이 브로우 펜슬과 브로우 카라를 하나의 용기에 담은 듀얼 타입의 ‘마스터 듀얼 브로우 메이커’는 역삼각형 모양의 펜슬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슬림한 브로우 카라로 한올 한올 눈썹 결을 살릴 수 있으며 롱래스팅 포뮬러 적용으로 눈썹을 유지시켜 준다. 

‘브이에프 립 앤 글로스’는 발색력 높은 세미 매트 루즈 제형과 플럼핑 성분이 함유된 촉촉한 글로스 제형이 듀얼 용기에 담겨 볼륨 있는 다양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볼륨 레드 및 볼륨 코랄 두 가지 제품에 4가지 각기 다른 컬러 코디네이션으로 활용도 높은 멀티 립 아이템이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메이크업 라인을 확장하게 됐으며 여러 선택의 고민 없이 초보자들도 누구나 쉽게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다가오는 연말 모임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전문가처럼 볼륨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