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fresh가 ‘12월 연말 밥상(賞)’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GS fresh가 연말에 진행되는 여러 시상식의 상 콘셉트와 밥상 메뉴를 연결해 주차별 밥상 메뉴를 제안하는 ‘12월 연말 밥상(賞)’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연말 밥상’ 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 한해 ‘밥상 돌리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밥상 지원금 12만원, 지원금 5만원, 우월한우 상품권 등이 지급되며, 상품 구입 후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BEST 후기를 선정해 장바구니 쿠폰 5000원권을 지급한다.

1주차에 진행하는 행사에는 신인상을 컨셉으로 밥상을 새롭게 채워줄 신상품 메뉴 위주로 구성했다. 귤, 수제 양꼬치, 과메기세트, 맑은 청간장 등으로 구성했다.

GS리테일 연말 밥상은 2주차 엄선상, 3주차 베스트커플상, 4주차 올해의 마무리상으로 기획해 진행한다. 엄선상은 건강한 먹거리 상품을, 베스트 커플상은 함께 먹으면 맛있는 짝꿍 메뉴를 모았고, 마무리상은 연말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킹랍스터, 스테이크, 티라미수 등 상품으로 구성해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 김주삼 EC마케팅팀장은 “신선함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GS fresh에 맞게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고객에게 제공해 기쁘다”며, “고객들에게 연말 분위기에 맞는 상품을 제공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