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가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과 함께 자사의 스탠드형 다리미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는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본 기획전을 마련하고, 롯데닷컴을 통해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 2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필립스 100% 당첨 포토상품평’ 이벤트는 기획전 페이지 내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접속 후 제품 구매 인증사진과 함께 후기 및 간단한 개인정보를 기입함으로써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 머신 2000 시리즈(10명)를 추가 선물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9일 개별 공지되며, 경품은 1월 16일 이후 순차 배송된다.

더불어 필립스는 기획전을 기념해, 자사 홈 리빙 페이스북을 통한 ‘필립스 스티머 친구 소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한 뒤, 댓글로 친구를 소환함으로써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필립스 보풀제거기(10명)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019년 1월 5일 개별 공지된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11월,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 캠페인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고자 다양한 소비자 친화적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 리빙 페이스북과 롯데닷컴 필립스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