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이 ‘윈터 뮤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IFC몰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윈터 뮤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IFC몰은 한파와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클래식, 재즈,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등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르로 구성된 음악 공연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12월 둘째 주와 마지막 주 금·토요일 총 4일 동안 IFC몰 L3노스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오는 7~8일에는 컨템포러리 클래식을 주제로 독일의 감성 싱어송라이터 막시밀리언 해커, 일렉 바이올리니스트 이하림 등 인기 뮤지션의 공연이 진행된다. 오후 12시와 6시, 2회 걸쳐 진행되며, 12시 공연 이후 스페셜 게스트로 아이돌 그룹 ‘동키즈(DONGKIZ)’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2018년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주말인 28, 29일에는 신나는 EDM 파티를 주제로 오후 6시부터는 국내 정상급 DJ들이 총출동하는 EDM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IFC몰을 찾은 고객이라면 별도의 입장료 없이 누구나 신나게 음악과 댄스를 즐길 수 있는 파티 형식의 공연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IFC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