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가 연말 맞이 빅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유라(JURA)가 연말을 맞이해 통 큰 할인 혜택을 겸한 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유라 연말 프로모션에서는 가정용 커피머신과 오피스용, 업소용 커피머신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텀블러와 원두 증정 등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먼저 화이트 컬러의 A7, 모던 클래식 디자인의 E6은 2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의 가정용 커피머신 A1, E7, E8 Chrome, J6, Z6, S8은 18%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신제품 S8은 클래식한 블랙 커피부터 카푸치노, 라떼 마끼야또, 플랫화이트 등 벨벳 밀크폼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원터치로 즐길 수 있어 1차 초도 물량이 완판돼 2차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블랙 커피 전용 WE6과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 추출이 가능한 WE8 모델을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GIGA X3는 25%, 유라 최고사양의 업소용 머신인 GIGA X8g는 18% 할인 적용된다. 

본 프로모션 기간 내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유라 텀블러와 머신 보관용 더스트백과 유라 원두 250g 2봉이 제공된다. 

또한 ‘브레빌(Breville)’과 제휴해 구매 금액별로 브레빌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0% 생과즙 주스를 자랑하는 시트러스 프레스 BCP600을, 4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주서기 BJE520이 증정된다.

유라 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기념해 할인으로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무엇보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의 사은품은 유라가 야심차게 준비한 최대 혜택”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