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8 토 23:00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결혼정보업체 가연, 텅 빈 마음 채울 ‘12월 추천 공연이벤트’ 실시
사진 - 가연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미혼남녀를 위해 외로움을 달래줄 12월 공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결혼정보업체 가연 사이트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가연 사이트에서는 기존의 결정사 환불, 등급, 등급표 등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기 위한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가연이 이번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추천 공연은 총 네 가지로 웃음을 자아내는 연극부터 가슴 뛰는 뮤지컬 등에 이르기까지 다채롭다.

먼저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사소한 거짓말로부터 시작된 코믹 사건을 담아낸 연극 ‘라이어’에 내달 12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쌍을 무료 초대한다. 라이어는 마음 약한 한 남자의 엉뚱한 거짓말로 인해 벌어지는 하루 동안의 기막힌 헤프닝을 담은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다음으로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풍월주’에 다음달 13일까지 신청한 회원 가운데 5쌍을 뽑아 무료 초대한다. 풍월주는 매력적인 풍월인 열과 그의 곁에서 항상 함께 하는 운명 이상의 친구 사담, 열의 마음을 얻고 싶어했던 진성여왕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다음으로 가연은 유쾌 통쾌 메가히트 쇼 ‘메노포즈’에 12월 16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10쌍을 무료 초대한다. 메노포즈는 아내 또는 엄마라는 이름으로 자신을 희생하며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그대로의 삶을 즐기고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일깨워준다.

마지막으로 재혼정보업체 가연은 대한민국 넘버원 시사 코미디로 불리는 연극 ‘늘근도둑이야기’에 다음달 17일까지 신청한 고객 가운데 선정된 10쌍을 무료 초대한다. 늘근도둑이야기는 두 명의 늙은 도둑이 노후 대책을 위한 마지막 한탕으로 미술관을 털며 벌어지는 사건을 담아낸 작품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외로운 미혼남녀를 위해 가슴 속 텅 빈 마음을 채워줄 공연을 마련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가연 사이트에는 재혼·초혼, 노블레스 등 비용과 환불, 성혼커플 후기, 추천 회원, 무료 가입비산출 등 회원이 알아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