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가 G마켓 연말 총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G마켓에서 ‘필립스 아벤트 연말 총결산 AWARD’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올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자사의 이유식 마스터, 젖병, 노리개 3종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유식 마스터 에센셜’은 6만3900원(정가 17만9000원)에, ‘내추럴 플렉스 2.0 젖병 2개입’은 2만9900원(정가 4만원)에 구입 가능하며, 두 제품 구매 시 젖병을 세척할 수 있는 브러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편안한 노리개’는 2개입으로 구성된 1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제공해 총 4개입을 받아볼 수 있다. 

보틀 워머, 이유식 마스터, 스팀 소독기 등 보다 똑똑한 육아를 돕는 필립스 아벤트만의 ‘스마트 육아템’들도 최대 49% 할인된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일부 노리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노리개 1세트를 추가 증정하거나 베이킹 소다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필립스 아벤트 ‘이유식 마스터 에센셜’은 찜 기능과 블렌딩 기능이 결합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이유식을 제조할 수 있다. ‘내추럴 플렉스 2.0 젖병’은 모유수유의 원리가 적용된 젖꼭지로 편안한 수유가 가능하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올해도 필립스 아벤트 제품을 믿고 애용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기 모두에게 소중한 순간을 위해 헬스케어 전문가들의 풍부한 경험과 혁신 기술을 접목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