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16컵’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풀무원다논 액티비아(ACTIVIA)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16컵’을 출시하고, 액티비아 얼티밋 디자인 손난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고객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액티비아를 크리스마스 디자인 패키지에 담은 12월 한정 판매 제품이다. 16개의 구성과 산타 캐릭터, 트리,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인과 딸기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입 고객에게는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액티비아 얼티밋 손난로를 증정한다. 손난로는 액티비아 얼티밋 오트파이브, 푸룬 2종 제품 패키징 디자인이 적용됐다. 풀무원다논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전년보다 2배 많은 수량을 준비했으며, 선착순으로 배포할 계획이다.

풀무원다논은 12월 한 달간 액티비아를 상징하는 녹색을 활용해 대형마트의 시음대와 진열대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다. 일부 매장에서는 액티비아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트리도 설치해 액티비아를 찾는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이번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손난로는 SNS 증정 이벤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액티비아는 브랜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각각 구매 인증 이벤트를 열고, 당첨자에게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소홀해지기 마련이지만, 실제로는 한파로 움직임이 적어지고, 송년회 등 술자리가 많아져 장 불편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며 “연말연시 20개국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액티비아로 사랑하는 사람들의 장 건강을 챙겨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