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어스딸기샌드위치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GS25가 유어스딸기샌드위치(이하 ‘딸기샌드위치’)를 제철에 다시 선보인다.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제품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펙으로 선보이며 딸기는 가장 향이 좋은 설향 품종이 사용됐다. 당도는 12브릭스 내외로 한 개에 16~18g 중량의 상급 크기 딸기가 총 4개가 들어갔다.

생크림 함유 비율을 높이고 요거트 파우더를 첨가해 맛과 풍미를 더욱 살렸다. 오는 21일 출시 예정이다.

GS25는 유어스심쿵딸기샐러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메인 식재료를 생딸기와 리코타치즈, 시리얼 등으로 구성했다. 생딸기와 리코타 치즈의 궁합이 연유 드레싱과 조화를 이뤘고 쌀로 만든 시리얼의 식감까지 더해졌다.

GS25는 딸기 관련 상품의 출시와 함께 오는 14일부터 다양한 딸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AP인증딸기500g팩 상품 외 총 27개의 딸기 관련 상품을 고객이 구매하고 나만의냉장고 앱(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를 제공받는다. 총 3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딸기 관련 8종 상품에 대해 추가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SNS와 유튜브를 통해 딸기 꿀조합 공모전 등을 진행한다.

GS리테일 구충훈 프레시푸드 담당 MD는 “GS25의 딸기샌드위치가 해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올해는 딸기 관련 상품까지 확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철 먹거리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가심비를 충족시켜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