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가 2019 겨울 시즌 홀리데이 보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리조트 클럽메드가 연말을 맞아 ‘2019 겨울 시즌 홀리데이 보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만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2019년 4월 28일까지 겨울 시즌에 한정해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 시 리조트 패키지와 항공 포함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겨울의 찬 공기를 피해 따뜻한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발리의 액티비티와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이국적 리조트에서는 아트·크래프트, 선셋 요가 등 진정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일 년 내내 실시된다.

겨울 스키 여행을 원한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파우더 스노의 성지 홋카이도 사호로 리조트에서 스키 경험을 누릴수 있다. 사호로 리조트는 21가지의 다양한 슬로프와 설질을 가진 파우더 스노로 스키 명지다. 또한 클럽메드의 스키 강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홋카이도 관광진흥기구가 지원하는 ‘홋카이도 부흥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홋카이도 여행 수요를 증대를 목적으로 홋카이도 관광진흥기구가 클럽메드 사호로와 토마무 리조트 이용 시 1인 1박당 14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내년 2월 27일 체크아웃 기준 만 4세 이상 고객에 한해 지원금 소진 시까지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겨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뜻 깊은 연말을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늦기 전에 겨울 성수기 여행지들을 선점하여 클럽메드를 통해 워라밸 힐링 휴가를 여유롭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