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의왕도시공사 미션·비전 선포식 현장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의왕도시공사가 시민 행복을 위한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며 본격적인 도약에 나섰다.

도시공사는 지난 10일 양양 쏠비치에서 임직원 워크숍을 갖고 ‘미션·비전·경영전략 선포식’을 진행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새로운 미션과 비전 및 경영전략을 선포하고 비전 실현을 위해 도시공사 중장기 4대 경영전략을 전 임직원이 함께 제창하며 앞으로의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새롭게 선정된 ‘시민이 행복한 서비스와 쾌적한 도시환경 제공’ 미션은 시민행복을 위한 도시공사 본연의 목적과 존재의 이유를 담았다.

아울러 ‘청렴투명, 소통신뢰, 상생혁신, 행복나눔’의 4대 핵심가치와 CEO 경영방침인 ‘주민경영, 혁신경영, 인재경영, 책임경영’을 통해 ‘시민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일등 공기업’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적극 표명했다.

최욱 사장은 “우리 공사의 새로운 미션·비전은 직원 및 주민,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반영한 결과”라며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시민의 행복과 도시가치를 창출해 공사가 한 단계 더 도약해 경기도를 넘어 대한민국 일등 우수공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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