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가 ‘미스터피자 대학생 SNS마케터 2기’를 모집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미스터피자가 오는 25일까지 ‘미스터피자 대학생 SNS마케터 2기’를 모집한다.

미스터피자는 2017년부터 ‘대학생 SNS 마케터’를 운영하며 대학생들에게 현업에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선발된 마케터는 2019년 1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 약 두 달간 미스터피자의 대학생 마케터로서 SNS 콘텐츠 기획과 제작, 바이럴 마케팅에 참여하게 된다.

개인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콘텐츠 제작을 즐기는 대학생 및 휴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5일까지 네이버 폼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대학생 마케터들은 직접 외식 업계 소비자 트렌드를 조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대학생들만의 신선하고 독창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할 기회를 갖게 된다.

선발된 마케터에게는 추운 겨울 따뜻하게 활동할 수 있는 롱패딩과 다양한 미스터피자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권이 지급된다. 활동을 모두 마친 이들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겐 장학금이 수여된다.

최종 합격자는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미스터피자의 대학생 SNS 마케터 2기는 평소 외식 업계 마케팅에 관심을 두고 있던 대학생들이 현장에서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해볼 특별한 기회”라며 “새로운 시각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