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드라마 설렘주의보 캡쳐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블루투스 사운드 제품과 외장하드 제품 등 다양한 IT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엠지텍(대표 권오탁)의 미니멀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Q80미니’가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속 주인공인 ‘윤은혜’와 ‘천정명’의 러브 라인을 선보이는 주요 장면마다 등장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는 인기있는 피부과 의사 차우현(천정명)과 모든이들에게 사랑받는 여배우 윤유정(윤은혜)의 계약 연애를 그린 로맨스물로서, 알콩달콩한 스토리와 출연진들의 실감나는 연기력을 통해 로맨스 드라마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드라마다.

외장 충전 케이스의 스피커 기능 탑재 와 가성비로 알려진 와이어리스 이어폰 ‘MB-W2000’ 등 다양한 블루투스 사운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엠지텍에서 선보이는 미니멀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 ’Q80미니’는 뛰어난 음향으로 가수들에게도 사랑 받는 원버전 ‘락클랙식Q80’ 블루투스 스피커의 미니멀 버전이다.

타원형의 디자인과 간편한 손잡이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보일 수 있는 ‘락클래 식Q80미니’ 제품은 작은 본체의 전면 유닛을 통해 정격 10W, 최대 30W의 음량을 지원해 넓은 공간에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스피커이다. 블루투스 4.1 버전을 지원하며 LG화학의 3550mAh의 대용량 베터리를 탑재해 30% 볼륨으로 음악을 감상하면 최대 30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다. 

또한 가로 16cm, 세로 높이 5.6cm 의 미니멀 제품으로 입출력 포트와 microSD 슬롯을 지원해 TF카드에 담긴 mp3 파일 직접 재생 컨트롤할 수 있으며, AUX 단자도 지원해 유선 기기 연결도 가능하다. 직접이동의 편의성을 위해 손잡이가 360도 회전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 했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작은 크기로 실내에서 실외까지 전전후로 사용 할 수 있다.

사진 - SB미디어 제공

엠지텍 관계자는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설렘주의보’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하게 되어 더욱 많은 시청자들에게 엠지텍만의 독특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밝히며 “ 다음 기회에는 엠지텍 제품의 뛰어난 음질을 시청자 분들께서 느끼 실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작지만 강한 사운드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엠지텍의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들은 엠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