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모스키노x토니모리 ‘GS특별 에디션’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토니모리가 지난 9일 ‘모스키노x토니모리 컬래버레이션’ 3차 홈쇼핑 앵콜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모스키노 에디션은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인 모스키노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한정판 컬렉션이다. 지난달 17·27일 방송을 통해 1만 세트 이상 판매를 기록했으며 이번 3차 방송까지 누적 2만 세트 이상을 판매를 마쳤다.

3차 방송은 GS샵(GS SHOP)의 뷰티 특집 프로그램인 ‘뷰티 시그널’을 통해 소개됐다. 모스키노 시크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은 2019년형 ‘모스키노 시크 쿠션 에디션’과 함께 GS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모스키노 브러쉬’, 감각적 디자인이 ‘멀티 케이스’ 등 연말 시즌을 겨냥한 매력적인 패키지를 89900원이라는 특별가로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11월 첫 론칭한 모스키노x토니모리 컬레버 라인은 홈쇼핑 연속 방송 및 고객 성원에 감사하며,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유니크한 제품들을 기획해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스키노 시크쿠션 에디션은 GS샵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