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커피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을 한정 판매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사자커피가 홈파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을 한정 판매한다.

사자커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맛, 비주얼, 건강 삼박자를 모두 갖췄다는 점이 특징이다. 동물성 생크림과 생요거트를 사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맛을 연출했으며,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로 건강한 달콤함을 더했다.

눈 덮인 겨울 숲,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클로스 등을 컨셉트로 전문 제빵사들이 직접 장식한 비주얼을 갖췄다. 총 10종으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사자커피 전국1호점에서 단독 판매된다. 판매 수량은 케이크 1종당 30개로, 사전예약 없이 현장에서 선착순 판매한다.

사자커피는 대구 명물빵 ‘대구근대골목단팥빵’으로 알려진 투어푸드 전문기업 홍두당이 지난 8월 론칭한 하와이안 디저트 전문 브랜드다.

홍두당 정성휘 대표는 “출장이나 여행 때문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못사서 걱정인 고객분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홈파티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 여러분께서 사자커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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