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하민호 기자] 유행을 따르기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어필하려는 시대가 됐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따라 이제 사람들은 자신에게 어울리면서도 장점을 드러낼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선호한다. 때문에 오늘날의 헤어샵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으려면, 트렌디한 감각을 보유하고 퀄리티 높은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야 할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오산시 궐동에 위치한 오산시 궐동 헤어샵 studio700-2는 독특한 느낌의 헤어샵으로 모발과 두피의 손상을 최소화하고자 화학성분에 대한 지식을 토대로 원료를 조합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 아울러 studio700-2는 장점과 개성을 부각시키는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이미 오산시 궐동 헤어샵으로 고객들에게 인기가 굉장히 높다. 오산시 궐동 헤어샵 studio700-2의 김영훈 원장과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보자.

사진 - 헤어스튜디오 studio700-2

studio700-2는 독특한 느낌의 헤어샵으로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들었다.
-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 해서 보다 깊이 있는 헤어디자이너 공부를 위해 영국에서 비달사순 정규 과정을 밟았고 대학의 단기 과정도 수료했다. 이후 청담동과 압구정 등에서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며 저만의 노하우와 실력을 쌓았다. 그러던 중, 저만의 색깔이 담긴 공간을 만들고자 studio700-2를 시작했다. 

오산시 궐동에 위치한 studio700-2는 스튜디오 개념의 헤어샵이다. 저희 studio700-2는 개인적인 작업 분위기의 느낌을 살려 고객들에게 보다 따뜻하고 안락한 공간이 되고자 노력 중이다. 아울러 오랜 외국 생활의 경험을 토대로 인더스 계열과 빈티지를 결합한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사진 - 트렌드를 앞서가는 studio700-2

고객들의 모발과 두피의 손상을 최소화하고자 노력 중이라던데.
- studio700-2는 진행하는 모든 시술에 있어서 두피 및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 한다. 고가의 제품이라고 해서 무조건 누구에게나 좋은 것은 아니다. 각기 다른 고객들의 모질과 두피 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저희 헤어샵은 고객들에게 맞는 제품을 개별적으로 선택해 시술을 진행한다. 아울러 화학을 전공하면서 연구했던 화학성분에 대한 지식을 토대로 기본 원료를 재조합해서 제품을 만들기도 한다. 이러한 studio700-2의 시술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사진 - studio700-2

고객들의 장점과 개성이 드러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한다고.
- 헤어 분야는 특히 트렌드에 민감하다. 이에 급변하는 트렌드를 체크해 보다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고자 노력한다. 그렇다고 너무 트렌드만을 따라가진 않는다. 요즘은 개인적인 개성을 추구하는 시대다. 때문에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두상, 원하는 스타일 등을 파악해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 시술한다.

뿐만 아니라 studio700-2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찾아주고 싶다. 고객들이 평소 알지 못했던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고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말이다. 또한 시술 진행에 있어서 고객들이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가격정찰제 진행 중이다. 

studio700-2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현재 타 지역에서도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재방문율도 꾸준히 증가 중이다. 단골고객들도 늘어나는 추세라고 한다. 이는 헤어디자이너들의 넘치는 열의와 고객과 소통을 이루려는 노력 때문일 것이다. 당신의 장점을 찾아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해보고 싶다면, studio700-2를 방문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