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2 목 17:43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
인천국제공항, 겨울 정기공연 'SHARE YOUR HEART CONCERT' 개최
인천공항이 겨울 정기공연 'SHARE YOUR HEART CONCERT'를 개최한다.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인천국제공항이 연말을 맞아 겨울 정기공연 'SHARE YOUR HEART CONCERT'를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제2여객터미널 1층 그레이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정기공연은 인천공항의 ‘동전모아 사랑 나눔 기부 캠페인'과 연계돼 공항 이용객과 인천공항공사를 비롯한 상주기관‧업체의 참여로 모금된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공연기간을 포함해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동전모아 사랑 나눔 기부 캠페인’은 2터미널 공연장과 인천공항 곳곳에 위치한 모금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행운권 등이 증정된다. 정기공연 첫날인 19일 공연에 앞서 인천공항공사의 기부금 전달식이 개최되며, 캠페인 전 기간 모금된 기부금은 장애아동과 의료취약계층의 재활치료를 지원하는 대한적십자사의 ‘Happy Move’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정기공연은 19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공항을 찾은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인천공항 홈페이지와 아트포트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무료 좌석예약을 신청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 또는 제2여객터미널 문화예술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일영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겨울 정기공연은 인천공항에서 가슴 따뜻한 연말을 위해 진행 중인 기부 캠페인과 연계해 소외계층과 더불어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특별행사”라며 “인천공항을 찾은 방문객들이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예술공연을 즐기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천사로 많이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