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트렌드가 EonStor GSe Pro 1000을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한성SMB솔루션이 인포트렌드의 ‘EonStor GSe Pro 1000’ 제품을 국내 출시했다. 

EonStor GSe Pro 1000은 SMB 기업을 위해 설계된 엔터프라이즈급 통합 스토리지로 블록 및 파일 레벨 애플리케이션 액세스를 지원하고 NAS/SAN/Cloud 스토리지를 통합하는 고성능 유니파이드 스토리지다. 

EonStor GSe Pro 1000은 고유한 블록 시스템 설계 및 펌웨어 레벨의 iSCSI 인터페이스 설계를 통해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차세대 클라우드 확장을 위해 Microsoft Azure, Amazon S3, OpenStack, Alibaba와 같은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와 연결을 제공해 SMB에서도 완벽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더불어 견고한 데이터 보호, 모듈형 설계로 손쉬운 유지보수, 편리한 중앙관리 툴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 

인포트렌드 토마스 카오 이사는 “GSe Pro 1000은 SMB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라며 “데이터 경쟁이 과열되는 IT 환경에서 NAS, SAN, Cloud까지 폭넓게 대응하며 기업의 모든 요구사항에 적합한 성능, 확장성, 가용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