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2 화 15:51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로저드뷔, 6억원대 ‘엑스칼리버 밀레짐’ 한정 출시
사진 -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밀레짐’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로저드뷔가 하이퍼워치 신제품 ‘엑스칼리버 밀레짐’을 출시했다.

엑스칼리버 밀레짐은 싱글 플라잉 투르비옹과 함께 소리로 시간을 알려주는 기능인 미닛 리피터(minute repeater)가 모두 탑재된 희귀 모델 중 하나다. 21세기 금속공학 기술을 더해 전통적이고 정교한 컴플리케이션을 현대적이고 혁신적으로 재해석했다.

케이스와 베젤, 크라운에 사용된 크롬 코발트는 자동차, 항공 및 우주 분야와 같은 최첨단 업계에서 사용되는 합금 소재로 뛰어난 마모 저항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긁혔을 때에도 윤기와 광택을 유지하는 속성을 지녔으며, 거울과 같이 빛을 끌어 모으는 동시에 강한 금속 성질로 극한의 조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두 개의 마이크로 로터를 탑재하고 정교한 이층 구조의 오픈 다이얼이 오토매틱 무브먼트의 내부 움직임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는다. 선명한 코발트 블루 컬러의 다이얼과 밝은 블루 악어가죽 스트랩을 적용해 컬러감도 살렸다.

전 세계 1점 생산되는 엑스칼리버 밀레짐은 제네바 품질 보증 마크를 보유했으며 5억9천만원대에 론칭됐다.

한편, 로저드뷔는 현재 전 세계 24개의 부티크를 포함한 독점적인 판매 네크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총 4개의 부티크를 오픈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