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깨끗한 하루 오메가3D’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에스뉴트리의 건강식품 브랜드 깨끗한 하루가 ‘깨끗한 하루 오메가3D’를 출시했다.

제품은 중·장년층의 최대 관심사인 ‘혈관 나이와 혈행 개선’에 집중해 필수지방산 중,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하고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파 리놀렌산을 원료로 비타민D를 첨가한 제품이다.

오메가3 지방산의 주요성분인 EPA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원활한 혈액공급을 돕고, 또 다른 주요성분인 DHA는 뇌, 신경, 망막 조직의 주요 구성성분으로, 질 좋은 지방을 공급하여 두뇌를 활발하게 만든다.

오메가3 지방산은 대구, 연어, 고등어등의 생선류와 일부 해조류, 호두와 들기름등의 견과류 제품에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 중 생선으로부터 얻은 동물성 오메가3에는 EPA와 DHA가 많이 포함됐다.

이번에 에스뉴트리가 선보인 오메가-3 영양제 ‘깨끗한 하루 오메가3D’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EPA 및 DHA 함유유지로 혈중 중성지질 개선ㆍ혈행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의 함유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믿을 수 있는 Alask Omega®의 원료를 사용해 안정성과 함유량을 높힌 것이 특징이다.

EPA와 DHA 함량이 640mg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일일섭취 권장기준인 500mg을 충족했으며 크지않은 캡슐 사이즈로 목넘김이 수월하고, 연질캡슐을 사용해 비린 맛을 효과적으로 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