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엑스포 도쿄 2019가 일본 치바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일본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종합 B2B 전시회인 ‘라이프 스타일 엑스포 도쿄 2019’가 2019년 1월 30일부터 2월 1월까지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일본은 물론 전 세계에서 집결된 각종 선물용품, 핸드메이드 제품, 인테리어 용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는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얻어 2018년부터는 연 2회 열린다.

일본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인 만큼 특히 고품질의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Made-in-Japan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세계 시장 진출을 꿈꾸는 다양한 제조업자들의 참가가 매년 늘어나고 있어 일본 제품을 비롯한 전 세계 각종 제품의 구매를 원하는 해외 바이어들에게 중요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전시회는 올해부터 건강 & 뷰티 용품 엑스포가 새롭게 추가돼 라이프 스타일 산업을 망라하는 총 6개의 전문화된 전시회로 구성될 예정이다. 

기프텍스 도쿄는 선물용품, 스마트폰 굿즈, 아로마 및 룸 향수, 일본 잡화(WA ZAKKA) 등의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집결될 예정이다. 

건강 & 뷰티 용품 엑스포에서는 페이스 및 바디케어, 헤어케어, 욕실 용품 등 각종 트렌디한 건강, 미용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 & 키즈 엑스포는 일본을 대표하는 유아용품 무역 전문 전시회로서 영유아를 위한 아동복, 육아용품, 교육용품 등의 모든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 굿즈 & 액세서리 엑스포는 패션 관련 모든 용품을 망라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장은 가방, 파우치, 가죽 제품, 액세서리, 스카프, 모자, 장갑 등 각종 트렌디한 제품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테이블 & 키친웨어 엑스포에는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웨어, 키친웨어를 비롯한 주방용품이 한자리에 집결된다. 

인테리어 도쿄에서는 유니크하고 특별한 인테리어 용품, 홈데코 제품, 가구, 러그, 커튼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는 같은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에도 동시 참석이 가능하며 무료 입장권과 전시회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