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엠냠냠트릿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아이엠펫이 반려동물 전용 간식 ‘아이엠냠냠트릿’ 3종을 출시했다.

처음 선보이는 반려동물 전용 간식 아이엠냠냠트릿 3종은 연어, 갈치, 혼합 제품으로 휴먼 그레이드 재료를 사용한 국내 제작 간식이다. 연어트릿은 연어가 70% 이상, 갈치트릿은 갈치가 70% 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원재료의 함량을 높였다. 콤보 제품은 연어와 갈치가 혼합된 제품이다.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와 갈치를 주 성분으로 채택했으며, 콜라겐이 많은 연어 껍질을 덧붙여 반려동물의 피부 모질, 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질환에 자주 시달리는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해 알러지 유발 가능성이 있는 곡류와 동물성 글루텐을 배제한 그레인프리 간식으로 만들어졌다. 유산균과 프락토 올리고당을 첨가해 반려동물의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제품은 아이엠펫몰을 통해 판매되며 주요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출시 이벤트로 본품을 구매 시 샘플 20g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아이엠펫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천만 명에 달하는 만큼,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간식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제대로 전달하고 교육이나 놀이 등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릿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