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교원더오름 반려견용품 13종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교원더오름(TheORM)이 반려견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프리미엄 반려견용품 13종을 출시한다.

교원더오름 반려견용품은 반려동물 1000만 시대, 반려견의 평균 수명이 늘어나고 건강과 생활 환경이 중요해짐에 따라 먹는 것부터 관리 용품까지 철저하게 안전성 전문성 기능성을 고려한 총 13종의 프리미엄 반려견 종합 브랜드로 선보인다.

가족이자 인생의 반려자인 반려견을 위해 유해물질은 최대한 배제하고, 오랜기간동안 반려동물 선진국에서 입증된 안전한 사료, 임상실험 및 학술지 논문 등을 통해 검증 받은 영양제, 각종 특허 성분이 적용된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영양제는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제약 회사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더 건강한 종합비타민’, ‘더 강화된 면역영양제’, ‘더 부드러운 관절영양제’, ‘더 윤기나는 피부영양제’, ‘더 슬림한 다이어트 영양제’의 5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간식은 피모, 관절 건강과 불안, 스트레스 해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바(GABA) 성분을 함유한 ‘더 부드러운 관절간식’, ‘더 윤기나는 피부간식’ 두 가지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반려견의 피부와 예민한 후각 등을 고려해 유해물질을 최대한 배제한 ‘더 흡수력 좋은 배변패드’, 설페이트 등의 유해한 성분을 제외한 샴푸 린스ž트리트먼트 3 in 1 기능의 ‘더 윤기나는 향기 샴푸’, 반려견의 연약한 피부와 예민한 후각을 고려해 특허 받은 천연 소취제를 함유한 ‘더 냄새잡는 탈취제’ 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모두 유럽 소비자안전과학 위원회가 지정한 26가지 알러지 유발 물질을 배제한 알레르겐 프리향이 적용됐다.

한편,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