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페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레페토(Repetto)가 오는 20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에뚜왈(étoile) 14기를 모집한다.

서포터즈 모집은 레페토와 발레를 사랑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패션 서포터즈와 발레 서포터즈 두 그룹으로 나눠 그룹 당 각 3명을 선정한다.

패션 서포터즈는 패션·홍보에 관심 있는 경우, 발레 서포터즈는 현재 발레를 배우거나 애정이 있는 경우에 응모하면 된다. 블로그 및 SNS,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이면서 타 브랜드의 서포터즈 활동이 있는 경험자를 우대한다.

에뚜왈로 선정되면 매월 레페토 신상품(각 그룹별 패션 상품·발레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우수 활동 서포터즈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레페토 상품교환권을 별도 증정한다.

더불어 활동이 종료되는 시점에 맞춰 최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30만원 상당의 레페토 상품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브랜드 행사 시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활동기간 중 압구정 로데오점과 삼청점에 한해 30% 상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신청은 레페토 공식 블로그 이웃 신청과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레페토 블로그에 첨부된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발표는 1월 24일 개별 연락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에뚜왈은 내달 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간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페토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