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설빙, 블렌드티 세트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설빙이 ‘블렌드티 2종(쟈스민허니유자, 딸기피치우롱)’과 ‘달콤퐁당꿀떡’을 출시한다.

설빙의 ‘블렌드티 2종’은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티 메뉴로, 꽃과 함께 싱그러운 열매를 진하게 우려낸 것이 특징이다. 꽃과 과일 향이 함께 어우러져 기분 좋은 향미를 선사한다.

설빙은 블렌드티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블렌드티 3종 세트’와 ‘제주녹차세작티 & 텀블러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블렌드티 3종 세트’는 우엉차, 로즈 쟈스민, 피치 우롱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유기농제주녹차세자티 & 텀블러 세트’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제주녹차의 어린 잎만을 따 만든 제주녹차세작티와 티 전용 텀블러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좋다.

블렌드티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 메뉴로 ‘달콤퐁당꿀떡’ 시리즈를 출시한다. 꿀소스에 찹쌀떡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플레인 맛과 인절미 맛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찬 바람 부는 겨울에 즐기기 좋은 설빙 메뉴로 따뜻하고 향긋한 블렌드티와 함께 SNS에서 대란을 일으킨 꿀떡 디저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신메뉴 조합으로 많은 분들께서 ‘사계절 맛있는 설빙’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