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2 화 15:51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커버낫, 2019년 첫 ‘스팟 딜리버리’ 14일 발매
사진 - 커버낫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배럴즈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오는 14일 새해 첫 스팟 상품을 발매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팟 상품은 유니섹스 상품인 리버시블 보아 자켓과 신학기를 위한 커버낫의 대표 가방 컬렉션인 트레블러 시리즈로 구성됐다. 

이번 스팟 딜리버리의 가방 제품은 커버낫의 브랜드 컬러인 그레이 컬러로 시즌 기획상품으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커버낫의 이번 19 SS 시즌 테마는 레인보우 라운지(Rainbow Lounge)로 브랜드 모티브인 하와이와 18~19년 트렌드인 휴양지·휴식 등의 의미를 반영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