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가 예비 고3 대상 개념 스피드 패키지를 오픈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수학전문교육 세븐에듀에서 개념 학습 시간이 부족한 예비 고3들을 위해 ‘개념 스피드 패키지’를 오픈했다.

개념 스피드 패키지는 수학인강 강사 차길영의 대표 개념 강좌인 ‘마으겔로쉬’ 강좌의 압축 버전으로, 겨울 방학 전까지 부족한 개념을 마무리해야 하는 예비 고3들의 빠른 개념 완성을 목적으로 제작됐다.

마으겔로쉬 강좌는 최근 10년간의 수능과 평가원 문제를 완벽히 분석해 수능에 빈출되는 핵심 개념과 원리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단원의 공식을 자세히 유도해 단순한 공식 암기가 아닌 공식 도출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수학을 어려워하는 수포자부터 1등급 달성을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까지 수학의 개념 이해에서부터 심화학습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해 내신 선행학습에서부터 수능까지 고득점의 기반을 쌓을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개념 스피드 패키지는 수능 핵심 개념 단기 완성을 위해 연습문제를 제외하고 개념 강의만 엄선해 제작한 강좌로, 짧은 시간 내에 기본 개념부터 수능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개념까지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예비 고3은 학기가 시작되면 내신 준비와 기출문제 분석, 심화 문제 위주의 학습을 진행하기 위해 마지막 겨울방학 동안 개념을 확실히 마무리해야 한다”며 “세븐에듀 개념 스피드 패키지는 마으겔로쉬 강좌를 최단시간 빠르게 끝낼 수 있도록 구성된 만큼, 시간이 부족한 예비 고3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