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6.20 목 17:03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캔디, ‘히트펌프 컴포트 의류건조기’ 국내 출시
캔디가 히트펌프 컴포트 의류건조기를 국내 출시한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캔디(CANDY)가 건조에 강한 의류건조기 ‘캔디 히트펌프 컴포트 의류건조기’를 국내 공식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한다.

캔디는 70여년의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닌 프리미엄 종합가전 브랜드로 이탈리아 최초로 세탁기를 선보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의류건조기는 가전제품의 효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럽 소비자들에게 이미 인기를 검증 받은 제품으로, 심플한 유럽형 디자인과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매일매일 뽀송뽀송한 세탁 건조를 경험할 수 있다.

기존 고온 열풍의 히터방식이 아닌 히트펌프의 저온제습 시스템으로 기존 히터방식 보다 고열에 의한 옷감 손상도, 에너지 소비량도 낮아 경제적이다. 또한 유럽 에너지효율등급 A++로, 내장된 에코 센서가 건조 도중 건조물의 양과 수분을 체크해 스스로 건조시간을 조절할 수 있어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가 없다.

사용 빈도가 높은 제품인 만큼 사용이 쉽고 간편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젖은 빨랫감을 기준으로 하는 유럽기준 대용량 10kg으로 다양한 빨랫감 건조가 한 번에 가능하며, 많은 양의 빨래를 하기 어려운 추운 겨울철에도 이불, 매트리스 커버까지 쉽게 건조 가능하다. 

특히 캔디만의 독자적인 특허를 받은 물탱크 ‘이지 케이스(Easy Case)’는 도어에 위치해 사용자가 한 눈에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손잡이가 있어 물 비우기도 편리하다. 촘촘한 구조의 대용량 매쉬필터를 거쳐 배출된 물은 식물 재배 또는 다림질에 재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매일 입지만 자주 빨기는 어려운 재킷, 외투, 교복 등 옷에 밴 냄새, 먼지, 습기를 제거할 수 있는 ‘에어워시(Air Wash)’ 기능이 탑재돼 의류건조기 하나로 의류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캔디 히트펌프 컴포트 의류건조기는 울, 살균, 운동화 등 13가지 다양한 전문 건조 코스, 30분 신속 건조, 머리카락과 반려동물 털 등 다양한 일상 먼지 제거가 용이한 대용량 매쉬필터 등이 특장점이다.

한편, 캔디 히트펌프 컴포트 의류건조기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고 제품 구매 시 설치와 A/S 서비스는 국내 프리미엄 가전 유통전문 기업 게이트비젼을 통해 서비스가 제공된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