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드림카카오의 모델로 유연석을 발탁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롯데제과가 드림카카오의 광고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

각종 드라마와 뮤지컬에서 열연을 펼치며 매력을 발산한 유연석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해온 기부 프로젝트를 동명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든 ‘커피 프렌즈’에 출연하며 훈남 이미지를 더했다.

롯데제과는 프로그램의 기획 스토리를 듣고 즉시 광고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해당 프로그램에 적극 후원하기로 했다. 단지 좋은 이미지의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내세우는 데 그치지 않고 젊은이들의 적극적인 기부 활동을 응원한다는 취지라고 밝혔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유연석의 부드럽고 선한 이미지가 드림카카오의 힐링 콘셉트를 어필하는 데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추후 유연석과 함께 제품 패키지에 활용하거나 각종 SNS를 통해 광고 영상을 노출하는 등 드림카카오를 적극 홍보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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