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3 수 10:35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모나미, ‘네오스마트펜 모나미 에디션’ 출시
모나미가 네오스마트펜 모나미 에디션을 출시했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모나미가 스마트펜 ‘네오스마트펜 모나미 에디션’을 출시했다.

모나미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펜에 모나미만의 특별한 감성과 153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해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를 접목시켰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펜은 종이에 쓴 글을 그대로 스마트폰으로 옮겨주는 제품으로, 펜에 내장된 광학센서로 필기를 디지털로 변환해 스마트 기기에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기능을 한다.

스마트펜 사용법은 스마트 기기에 네오노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및 실행시키고 블루투스로 연결한 후 인식 코드가 인쇄돼 있는 전용 노트에 자유롭게 필기하면 된다. 앱이 작동 하지 않을 때도 사용 가능하며 이후 연결 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모나미는 스마트펜에 고급사양의 0.8mm의 검정색 볼펜심을 적용해 활용도를 높였다. 사용 시에는 손가락 등으로 필기 인식 센터를 가리지 않도록 일정 각도를 유지하면서 필기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네오스마트펜 모나미 에디션은 스마트펜 본품과 스마트펜 전용 노트 두 권, 스마트폰 전용 리필용 볼펜심 세 개, 충전용 USB 케이블, 153 한정판 배지가 포함된 패키지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모나미 스토어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본사 수지점, 롯데백화점 평촌점과 부산점에서는 직접 제품 체험도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는 네오스마트펜 공식몰과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만나볼 수 있고 소비자가격은 14만9000원이다.

모나미 신동호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점차 고도화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도 제 가치를 빛내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문구를 대표하는 브랜드이자 미래를 향해 가는 혁신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전했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