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3 수 10:35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연세생활건강, 산모 보양식 ‘모성애·내생애 스틸티’ 출시
사진 - 모성애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임신을 계획하는 여성과 산모를 위한 보양식 '모성애’와 모유촉진차 ‘내생애 스틸티’ 2종을 출시했다.

산후 보양식 '모성애’는 출산 후 기력이 떨어져 체력 보충이 필요한 산모, 수유부를 위해 국내산 잉어와 후코이단, 히비스커스 등의 영양을 한 포에 담았다. 주원료로 자연산 잉어가 들어갔으며 산모의 조혈 작용을 도와주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후코이단,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로 붓기 제거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브로멜라인 성분까지 더했다.

모유촉진차 ‘내생애 스틸티’는 캐러웨이, 호로파, 펜넬 등 3가지 원료를 배합한 허브티로 히비스커스를 함유해 향과 맛을 더했다. 유럽 지역에서 산모들이 수유 기간 중 즐겨 마시는 음료로 알려진 스틸티는 모유 촉진에 중요한 수분과 함께 각종 영양소를 칼로리 없이 공급해주고 혈액순환과 이뇨작용을 원활하게 해줘 붓기 완화에도 좋다.

'모성애’와 ‘내생애 스틸티’는 이집트 국민 허브티로 잘 알려진 히비스커스가 원료로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히비스커스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뿐만 아니라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 카테킨, 폴리페놀, 비타민C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여성의 피부 건강과 미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산모와 수유부의 생활환경과 식습관은 아이의 건강에도 밀접한 영향을 주는 만큼 몸에 좋은 원료를 엄선해 정성스럽게 만들었다”며, “여성에게 좋은 히비스커스 성분을 함유한 연세생활건강의 '모성애’, ‘내생애 스틸티’와 함께 임신·출산부터 산후조리까지 건강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