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코스트가 2019년 신메뉴 14종을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라라코스트가 2019년을 맞아 신메뉴 1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식당’이라는 친숙한 이름 안에 함께 밥 먹는 행복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라라식당―우리 라라코스트에서 맛나요’라는 콘셉트로, 파스타 2종을 비롯해 스테이크 2종, 피자 3종, 리조또 1종, 샐러드 1종, 사이드 메뉴 2종, 음료 2종, 맥주 1종 등 총 14종을 구성했다.

신메뉴는 △아메리칸 치즈 파스타 △더블 포크 스테이크 △베이컨 스노우볼 피자 △허니 갈릭 치킨 퐁듀 등으로 구성됐다.

라라코스트 안영진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 그 이상의 가치라는 슬로건으로 행복한 식사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소비자 중심 경영을 지향하고 있다”며 “외식업계 전반의 가격 인상 흐름 속에서 가성비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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