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다이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다이치가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의 신규 컬러 모던 차콜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규 컬러 출시로 다이치의 주력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는 그레이, 브라운, 바이올렛 등의 색상을 포함해 총 7가지로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다.

‘원픽스 360’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모달과 오가닉 소재를 사용해 연약한 아기의 피부를 보호해주며, 프리미엄 저탄성 발포우레탄폼을 사용해 폭신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또한 4중 측면보호시스템과 전복방지 리바운드 스토퍼가 탑재돼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다이치는 이번 ‘원픽스 360 모던 차콜’ 출시를 기념하며 이달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다이치 공식 쇼핑몰, 프리미엄 매장, GS샵, 롯데아이몰, 현대H몰 등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제품 ‘모던 차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차량용 선바이저 및 목베개가 증정되며 다이치 공식 쇼핑몰 신규 회원가입 시 2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예전에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알록달록한 색상이나 파스텔톤이 주를 이루었으나, 최근에는 부모의 기호에 따른 세련된 스타일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작년 판매된 원픽스 360중 무채색 계열이 70% 이상이었던 것만큼, 이번 모던 차콜 역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